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공지사항

열린마당 >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2020년 독서의 달 비대면 프로그램 신청 안내
작성자
청양도서관(cyadmin)
작성일
2020.09.06
조회수
681
첨부파일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청양도서관

2020년 독서의 달 프로그램 신청안내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청양도서관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전국확대에 따른 휴관 운영 속에서도 함께 하는 독서문화를 이루고자 아래와 같이 비대면 프로그램을 운영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같이 한 책 온라인 멘토링[정원미달취소]

 

모집기간 : ~ 2020. 9. 11.()

운영기간 : 2020. 9. 15.(화) ~ 9. 25.(금)

모집인원 : 중학생 이상 5 ~ 10

 

혼자서는 재미없고 의지가 약하다 느낄 때, 또는 책을 읽는 경험을 공유하고 싶을 때 청양도서관 사서와 함께 읽어봅시다.

같이 읽는 즐거움, 서로 다른 생각을 들어보는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온라인 멘토링을 준비했습니다.

 

9. 15.(화) ~ 9. 25.(금)기간 담당사서와 매일 사회관계망서비스(카카오톡)를 통해 서로의 읽기를 응원하고, 

9. 25.(금독서토론 강사님과 실시간화상공유플랫폼(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만나생각할 거리를 공유하고 같은 책을 읽고 이야기하는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을 갖습니다.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하는 분들을 격려하기 위해 상품(보조배터리:10000mA)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주제도서 : 페인트/이희영/창비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자체구비(충청남도교육청통합전자도서관활용 또는 구입)[책 정보 바로가기 (전자책)]

 

평생교육정보시스템 신청 바로가기 > [www.cnall.or.kr]

 

------------------------------------------------------------------- 

 

2. 비대면 오선화 작가와의 만남

 

모집기간 : ~ 2020. 9. 18.()

특강일시 : 2020. 9. 19.() 14:00

모집인원 : 학부모 대상 10 ~ 20 명

 

내가 모르는 아이생각이 많은 십대, 그리고 소통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특별히 <아이가 방문을 닫기 시작했습니다>, <힐링 멘토>의 작가 오선화작가님을 초대했습니다.

 

부담없는 시간 토요일, 작가가 직접 상담한 사례중심으로 엮은 부모와 자녀 모두가 행복한 교육 철학을 실시간화상공유플랫폼(ZOOM)을 통해 만나보세요.

 

화상공유플랫폼이용은 노트북을 권장합니다. 자세한 활용 방법은 사회관계망서비스(카카오톡), 전화를 통해 특강 전 안내드립니다.

 

참고도서 : 아이가 방문을 닫기 시작했습니다/오선화/꼼지락 [책 정보 바로가기]

평생교육정보시스템 신청 바로가기 > [www.cnall.or.kr]

 

 

프로그램 상세 문의 전화 041-943-0875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