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청양도서관 비대면 도서예약대출 서비스 운영
작성자
청양도서관(cyadmin)
작성일
2020.08.26
조회수
725
첨부파일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청양도서관, 비대면 도서예약대출서비스 운영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청양도서관(이하 청양도서관’)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인한 임시휴관 기간동안 비대면 도서예약대출서비스를 26일부터 운영한다.

 

비대면 도서예약대출서비스는 청양도서관 대출회원이면 가능하며, 대출 희망일 전날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대출 신청 후, 정해진 수령시간(~9시부터 18시까지)에 도서관 현관에서 대출된 도서를 받을 수 있다.

 

대출권수는 11일 최대 5권이고 대출기한은 도서 수령일부터 최대 14일이다. 도서 반납은 외부반납함을 이용하면 된다.

 

비대면 도서예약대출서비스의 자세한 신청 및 이용방법은 전화안내(041-943-0875)또는 도서관 홈페이지(cylib.cne.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대출회원이면 누구나 PC, 모바일로 충청남도교육청통합전자도서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청양도서관은 반납된 도서의 소독을 철저히 하여 시민들이 안전하게 도서대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