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청양도서관 하반기 도서관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작성자
청양도서관(cyadmin)
작성일
2020.10.12
조회수
636
첨부파일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청양도서관(관장 윤석용, 이하 청양도서관’)은 하반기 도서관프로그램 수강생을 14일부터 2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도서관프로그램은 26일부터 1218일까지 약 8주 과정으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감염 고위험군인 어린이, 어르신 강좌는 배제하고 성인 9개 강좌를 운영한다. 수강인원은 최대 10명으로 제한하여 강의실의 좌석 간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지킬 계획이다.

 

프로그램 수강료는 무료이나 교재 및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수강생 모집은 선착순이며, 신청방법은 충남교육청평생교육정보시스템(cnall.or.kr)에서 우선 접수하고, 전화 및 방문 접수는 19일부터 가능하다.

 

접수 프로그램은 일본어회화 코딩로봇자격증 서양미술사 쉽게 알기 성인 글쓰기 동양고전 강독 캘리그라피 책놀이지도사 자격증 플로리스트 목공예 이며 자세한 강의계획안은 충남교육청평생교육정보시스템(cnall.or.kr) 혹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