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청양도서관 학교도서관과 함께하는 작가와의 만남 운영
작성자
청양도서관(cyadmin)
작성일
2021.09.14
조회수
661
첨부파일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청양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맞아 학교도서관과 함께하는 작가와의 만남 행사 운영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청양도서관(관장 윤석용, 이하 청양도서관)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지역학교와 함께 학교도서관과 함께하는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은 아동소설 시간가게를 통해 이름을 알려 최근 소원을 들어주는 미호네시리즈, 상처 놀이등 활발하게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이나영 작가를 초청하여 함께 성장해요라는 주제로 남양초등학교 오룡관(강당)에서 913, 초등3~6학년 31명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특강 운영에 참여한 한 교사는작가가 학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이야기를 경청하고 작가 개인의 이야기를 들려주어 학생들이 매우 만족해 하는 좋은 독서교육의 시간이 제공되었다며 앞으로도 청양도서관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강연을 접할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평했다.

 

청양도서관에서는 이어지는 9월 한 달 간, 가남초등학교(9.16.), 청송초등학교(9.16.) 청신여자중학교(9.23.)3개 교에 대해서도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하며 이를 위해 각 학교에 80권의 도서를 지원하였다.

 

관련하여 궁금한 점은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청양도서관(041-943-0875)에 문의바랍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