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청양도서관 7월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작성자
청양도서관(cyadmin)
작성일
2021.06.20
조회수
642
첨부파일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청양도서관(관장 윤석용, 이하 청양도서관’)7월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22()부터 다음달 1()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정보시스템(cnall.or.kr)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7월 평생학습프로그램은 일반인 대상 강좌 1(동화구연지도사 2급 자격증)과 아동 대상 강좌 2(조물조물 손놀이 만들기 2상상력을 키우는 마술 2)으로 총 3개 프로그램이며 강의계획안은 충남교육청평생교육정보시스템(cnall.or.kr)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7월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내달 5일부터 개강할 예정이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정원은 최대 10명으로 제한하고, 강의실 좌석 간 거리두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하에 운영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수강료는 무료이나 교재 및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기타 자제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청양도서관 누리집(cylib.cne.go.kr) 공지사항 혹은 사무실(041-943-4147)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