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청양도서관, 도서관주간 및 세계 책의 날 기념 행사 진행
작성자
관리자(admin)
작성일
2018.04.08
조회수
1152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보도사진.jpg - 177.75 KB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 청양도서관(관장 윤병훈)은 제54회 도서관주간(4.12~18) 및 세계 책의 날(4.23)을 맞아 오늘은 책읽기 좋은 날, 도서관 가는 날을 주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주요 행사로는 오늘은 도서관 가는 날사진 공모전 베스트 대출 자료 목록 게시 대출자 행운 & 책 두배로 Day를 비롯해, 저자 직강으로 아름다운 그이는 사람이어라김탁환 작가 특강(424)이 마련됐다. 또한 전시회로는 독서로 성공한 유명 인사들의 독서명언 전시 그림책 원화 타일 전시 테마도서전시 등 다채로운 행사가 4월 한 달 간 쭉 진행된다.

   

 특히아름다운 그이는 사람이어라특강의 김탁환 작가는 불멸의 이순신, 조선명탐정, 대장 김창수 등 이름을 대면 누구나 아는 대한민국 대표 역사 소설가로 이용자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윤병훈 관장은이번 행사를 계기로 주민들에게 도서관이 친숙하고 유용한 공간으로 인식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양도서관 홈페이지(www.cylib.or.kr)를 참조하거나 도서관(943-4147,0875)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