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청양도서관, 4월 첫날 익명 수호천사의 훈훈한 기부
작성자
관리자(admin)
작성일
2018.04.08
조회수
1655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보도사진 수호천사_기부.jpg - 893.52 KB


청양도서관, 4월 첫날 익명 수호천사의 훈훈한 기부

따뜻한 기부 마음 새기어 전용문고 설치키로 -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 청양도서관(관장 윤병훈)에 4월 첫날부터 훈훈한 미담이 시작되었다고 한다.

   

 지난 4월 1일 일요일 자료실 근무자가 잠시 반납된 도서를 배가하는 사이에 익명의 수호천사가 다녀간 것이다이 수호천사는 수십 개의 캔디와 편지글그리고 100만 원의 현금(5만 원 권 지폐 20)이 든 작은 상자를 두고 갔다고 한다.

   

 편지글에는 10년 전 오늘 어린 자녀(8, 6)와 함께 청양에 정착하여 홀로 아이들을 키우며 어렵게 살아오던 중 청양도서관에서의 독서를 통한 배움에 새로운 큰 기쁨을 얻게 되었고 비록 넉넉하지 못한 형편에 조금이나마 고마움을 전하게 되었다.라고 적혀 있었다.

   

 이에 도서관장은 주변에 하나 둘씩 만개하는 봄꽃들과 함께 찾아 온 수호천사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우선 익명의 기부인 만큼 소중한 마음을 잘 새겨서 수호천사 전용문고를 설치하여 언제라도 편안하게 도서관을 찾을 수 있도록 보답하겠다.”라고 향후 계획을 말하였다.

   

 또한 도서관 관계자는 미담 주인공 신원이 밝혀지게 되면 실명으로 문고명을 변경하여 지속적으로 도서관 자체예산으로 수호천사의 소중한 기부 마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문고운영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하였다.

   

 앞으로도 청양도서관이 지역 주민들의 편안한 안식처와 마음의 힐링센터 역할을 다 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