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청양도서관, 우수 강좌 모집합니다
작성자
청양도서관(cyadmin)
작성일
2023.01.19
조회수
541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023년 상반기 프로그램 공개제안 모집 공고.pdf 첨부문서 바로보기 58.62 KB

청양도서관, 우수 강좌 모집합니다

- 2023년 상반기 프로그램 공개 제안 모집-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청도서관(이하 청양도서관)2023년 상반기 프로그램에 대한 제안을 2. 2.()까지 접수한다. 모집 분야는 유초등, 일반, 어르신, 자격증 과정, 자녀교육 등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강사 혹은 학습자가 제안하면 된다.

 

 이번 모집을 통해 학습자가 희망하는 프로그램과 강사 제안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운영할 계획이며, 제안 희망자는 청양도서관 누리집(cylib.cne.go.kr) 공지사항에서 지원 서류를 다운받거나 평생교육정보시스템(www.cnall.or.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프로그램은 정량·정성평가를 통해 선정되며 결과는 216() 청양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프로그램은 이후 학습자 모집을 거쳐 3월부터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청양도서관 누리집(cylib.cne.go.kr)을 참고하거나 담당자에게 전화로 문의041-943-4147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